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μΈν…Œλ¦¬μ–΄κ°€κ΅¬μ œμž‘

당신이 μƒμƒν•œ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ν˜„μ‹€λ‘œ λ§Œλ“œλŠ” 퍼즐 쑰각듀, μ„Έλ₯΄νƒ€!!

μƒμƒν•œ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ν˜„μ‹€λ‘œ μ™„μ„±ν•˜λŠ” 'μ„Έλ₯΄νƒ€'

μΈν…Œλ¦¬μ–΄λŠ” κ·Έ 곡간에 λ‹΄κΈ΄ μ² ν•™, λΈŒλžœλ“œ μŠ€ν† λ¦¬, μ‚¬λžŒλ“€μ—κ²Œ μ „ν•˜κ³  싢은 λ©”μ‹œμ§€κ°€ ν˜•μƒν™”λœ μ˜ˆμˆ μΈλ°μš”.

특히 백화점, νŒμ—…μŠ€ν† μ–΄, μ‡Όλ£Έ, λͺ…ν’ˆκ΄€κ³Ό 같은 곡간은 κ·Έ μ•ˆμ—μ„œ μ‚¬λžŒλ“€κ³Ό λΈŒλžœλ“œκ°€ κ΅κ°ν•˜λŠ” λ¬΄λŒ€μž…λ‹ˆλ‹€.

이 λ¬΄λŒ€κ°€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λΉ›λ‚˜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νƒμ›”ν•œ λ””μžμΈκ³Ό 이λ₯Ό κ΅¬ν˜„ν•˜λŠ” μ™„λ²½ν•œ μ œμž‘κ³Ό μ„ΈνŒ…μ΄ ν•„μˆ˜μž…λ‹ˆλ‹€.

 

그런데, μ—¬κΈ°μ„œ 잠깐!
아무리 λ›°μ–΄λ‚œ λ””μžμΈμ΄ μžˆλ”λΌλ„, 이λ₯Ό ν˜„μ‹€λ‘œ κ΅¬ν˜„ν•˜λŠ” 과정은 κ²°μ½” μ‰¬μš΄ 일이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

 

λ””μžμΈμ€ 쒅이 μœ„μ— κ·Έλ €μ§„ 상상일 뿐, 그것이 μ‹€μ œλ‘œ 곡간에 κ΅¬ν˜„λ˜κΈ°κΉŒμ§€λŠ” μˆ˜λ§Žμ€ 과정을 거쳐야 ν•©λ‹ˆλ‹€.

λ””μžμΈ μŠ€νŠœλ””μ˜€ λ˜λŠ” 개인이 도면을 μ€€λΉ„ν–ˆλ‹€λ©΄ 이제 남은 건 각 λΆ„μ•Όμ˜ μ œμž‘ 전문가듀이 λͺ¨μ—¬ ν˜‘λ ₯ν•˜λ©° μΈν…Œλ¦¬μ–΄λ₯Ό μ™„μ„±ν•˜λŠ” μΌμž…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
이뉴어: λͺ…ν’ˆκ΄€ κΈˆμ†μΈν…Œλ¦¬μ–΄

 

λ””μžμΈμ„ ν˜„μ‹€λ‘œ λ§Œλ“œλŠ” 퍼즐 쑰각듀

백화점, μ‡Όλ£Έ, λͺ…ν’ˆκ΄€, νŒμ—…μŠ€ν† μ–΄ λ“± 곡간 μΈν…Œλ¦¬μ–΄ ν”„λ‘œμ νŠΈμ—μ„œλŠ” μ—¬λŸ¬ 곡정이 마치 퍼즐처럼 ν•˜λ‚˜λ‘œ λ§žλ¬Όλ €μ•Ό ν•˜λŠ”λ°μš”.

단 ν•˜λ‚˜μ˜ 쑰각이라도 잘λͺ» λΌμ›Œμ§€λ©΄ 전체 μž‘ν’ˆμ΄ 흔듀릴 수 있기 λ•Œλ¬Έμž…λ‹ˆλ‹€.

 

각 κ³΅μ •μ—μ„œ 졜고의 결과물을 μ–»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ν•΄λ‹Ή λΆ„μ•Όμ˜ μ „λ¬Έ μ œμž‘ 업체듀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이 곡정듀을 쑰금 더 ꡬ체적으둜 λ“€μ—¬λ‹€λ³ΌκΉŒμš”?

 

  • κΈˆμ†:
    κ³΅κ°„μ˜ ꡬ쑰적 λΌˆλŒ€λ₯Ό μž‘μ•„μ£ΌλŠ” 역할을 ν•©λ‹ˆλ‹€.
    μ„Έλ ¨λœ λ””μžμΈμ˜ κΈˆμ† κ°€κ΅¬λ‚˜ λ””ν…ŒμΌμ€ 곡간에 힘과 κ³ κΈ‰μŠ€λŸ¬μ›€μ„ λ™μ‹œμ—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  • λͺ©κ³΅:
    λ‚˜λ¬΄μ˜ λ”°λœ»ν•œ μ§ˆκ°μ€ μ‚¬λžŒλ“€μ—κ²Œ νŽΈμ•ˆν•¨κ³Ό μ•ˆμ •κ°μ„ μ£Όλ©°, κ³΅κ°„μ˜ 포인트 μš”μ†Œλ‘œ 자주 ν™œμš©λ©λ‹ˆλ‹€.
    가ꡬ, 벽체, μž₯μ‹ν’ˆ 등이 여기에 ν•΄λ‹Ήλ©λ‹ˆλ‹€.

  • 유리:
    투λͺ…ν•¨μœΌλ‘œ 곡간을 λ„“κ³  개방감 있게 보이도둝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
    μ‡ΌμΌ€μ΄μŠ€λ‚˜ νŒŒν‹°μ…˜ λ“±μ—μ„œ 주둜 μ‚¬μš©λ©λ‹ˆλ‹€.

  • μ „κΈ°:
    μ‘°λͺ…κ³Ό μ „κΈ° μ„€λΉ„λŠ” κ³΅κ°„μ˜ λΆ„μœ„κΈ°λ₯Ό κ²°μ •μ§“λŠ” 핡심 μš”μ†Œμž…λ‹ˆλ‹€.
    λ””μžμΈ μ˜λ„μ— 따라 μ‘°λͺ…μ˜ μƒ‰μ˜¨λ„μ™€ λ°°μΉ˜κ°€ μ„Έμ‹¬ν•˜κ²Œ μ„€κ³„λ˜μ–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  • 아크릴:
    가볍고 λ‹€μ–‘ν•œ ν˜•νƒœλ‘œ 가곡이 κ°€λŠ₯ν•œ 아크릴은 νŒμ—…μŠ€ν† μ–΄λ‚˜ λͺ…ν’ˆκ΄€μ—μ„œ λ…νŠΉν•œ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κ΅¬ν˜„ν•˜λŠ” 데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  • 사인(κ°„νŒ):
    λΈŒλžœλ“œμ˜ 정체성을 ν•œλˆˆμ— λ³΄μ—¬μ£ΌλŠ” μš”μ†Œλ‘œ, 곡간 μž…κ΅¬λ‚˜ μ£Όμš” ν¬μΈνŠΈμ— λ°°μΉ˜λ©λ‹ˆλ‹€.


이처럼 λͺ¨λ“  곡정이 유기적으둜 μ—°κ²°λ˜μ–΄μ•Όλ§Œ ν•˜λ‚˜μ˜ 완성도 높은 곡간이 νƒ„μƒν•˜κ²Œ λ©λ‹ˆλ‹€.

ν•˜μ§€λ§Œ κ° κ³΅μ •λ§ˆλ‹€ 졜고의 업체λ₯Ό μ°Ύκ³  μ‘°μœ¨ν•˜λŠ” 일은 쉽지 μ•Šκ³ , μ΄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μ˜μ‚¬μ†Œν†΅μ˜ μ˜€ν•΄λ‚˜ 일정 μ§€μ—° λ“± μ˜ˆμƒμΉ˜ λͺ»ν•œ λ¬Έμ œλ“€μ΄ λ°œμƒν•˜κΈ°λ„ ν•˜λŠ”λ°μš”.

이 λͺ¨λ“  고민을 이제 μ„Έλ₯΄νƒ€κ°€ μ±…μž„μ§€κ³  ν•΄κ²°ν•©λ‹ˆλ‹€.πŸ˜„

 

 

 


ν”ŒλΌμž‰ν•€μŠ€ (ν”Œν•€, Flying Fins): 아더 신사 슀페이슀 κΈˆμ†μΈν…Œλ¦¬μ–΄
ν”ŒλΌμž‰ν•€μŠ€: 아더 신사 슀페이슀 κΈˆμ†μΈν…Œλ¦¬μ–΄

 

μ„Έλ₯΄νƒ€ – 각 λΆ„μ•Ό 졜고의 μ œμž‘·μ„ΈνŒ… μ—…μ²΄λ“€μ˜ 집합체

λ””μžμΈμ„ μƒμƒν•œ κ·ΈλŒ€λ‘œ ν˜„μ‹€μ—μ„œ κ΅¬ν˜„ν•˜κ³  싢은데 μ–΄λ””μ„œλΆ€ν„° μ‹œμž‘ν•΄μ•Ό ν• μ§€ λ§‰λ§‰ν•˜μ‹ κ°€μš”?

이제 κ±±μ •ν•˜μ§€ λ§ˆμ„Έμš”.

μ„Έλ₯΄νƒ€λŠ” 고객의 λ‹ˆμ¦ˆμ— 맞좘 졜고의 μ œμž‘ 업체 정보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 

CERTA(μ„Έλ₯΄νƒ€)λŠ” μ—μŠ€νŽ˜λž€ν† λ‘œ 'μ •ν™•ν•œ', 'ν™•μ‹€ν•œ'의 λœ»μ„ κ°€μ§€κ³  μžˆλŠ”λ°μš”.

μ„Έλ₯΄νƒ€λŠ” 각 κ³΅μ •λ³„λ‘œ πŸ’―점 만점의 μ •ν™•ν•˜κ³  ν™•μ‹€ν•œ μ œμž‘ 업체듀을 ν†΅ν•©μ μœΌλ‘œ κ΄€λ¦¬ν•˜κ³  ν™λ³΄ν•˜λŠ” μ±„λ„λ‘œ μΈν…Œλ¦¬μ–΄ ν”„λ‘œμ νŠΈμ˜ 성곡적인 완성을 μœ„ν•΄ 각 λΆ„μ•Όμ˜ 전문가듀이 ν˜‘λ ₯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λ•λŠ” 것이 μ„Έλ₯΄νƒ€μ˜ μ—­ν• μž…λ‹ˆλ‹€.

 

λ””μžμΈ μŠ€νŠœλ””μ˜€, λΈŒλžœλ“œ λ³Έμ‚¬λŠ” λ¬Όλ‘  개인과 μ œμž‘ 업체λ₯Ό μ—°κ²°ν•˜λŠ” 가ꡐ가 λ˜μ–΄, ν”„λ‘œμ νŠΈκ°€ μ›ν™œν•˜κ²Œ 진행될 수 μžˆλ„λ‘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
κ°€κ΅¬μ œμž‘μ†Œ μ‘°λͺ©μ‘°λͺ©: ν•œκ΅­μœ κ΅λ¬Έν™”μ§„ν₯원 가ꡬ μ œμž‘ 및 ν˜„μž₯ μ„ΈνŒ…
κ°€κ΅¬μ œμž‘μ†Œ μ‘°λͺ©μ‘°λͺ©: ν•œκ΅­μœ κ΅λ¬Έν™”μ§„ν₯원 가ꡬ μ œμž‘ 및 ν˜„μž₯ μ„ΈνŒ…
μ‘°λͺ©μ‘°λͺ©: KEYTH νŒμ—… 가ꡬ μ œμž‘ 및 μ„ΈνŒ…
μ‘°λͺ©μ‘°λͺ©: KEYTH νŒμ—… 가ꡬ μ œμž‘ 및 μ„ΈνŒ…

 

μ™œ μ„Έλ₯΄νƒ€μΈκ°€?

μ„Έλ₯΄νƒ€λŠ” λ‹¨μˆœνžˆ 업체 정보λ₯Ό λ‚˜μ—΄ν•˜λŠ” 데 κ·ΈμΉ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각 κ³΅μ •μ—μ„œ μ‹€λ ₯ μžˆλŠ” 업체듀을 μ—„μ„ ν•˜μ—¬ μ†Œκ°œ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업체 κ°„ ν˜‘λ ₯κ³Ό μ‘°μœ¨μ„ 톡해 μ‹œκ°„κ³Ό λΉ„μš©μ„ μ ˆκ°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λ‹€μ–‘ν•œ μΈν…Œλ¦¬μ–΄ ν”„λ‘œμ νŠΈ 사둀와 성곡적인 μ™„μ„± μŠ€ν† λ¦¬λ₯Ό κ³΅μœ ν•˜μ—¬ μ‹ λ’°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고객이 μ›ν•˜λŠ” λ””μžμΈ 컨셉에 따라 λ§žμΆ€ν˜• μ†”λ£¨μ…˜μ„ μ œμ•ˆ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λ””μžμΈμ΄λž€ κ²°κ΅­ μ‚¬λžŒλ“€μ—κ²Œ 기얡에 λ‚¨λŠ” ‘κ²½ν—˜’을 μ„ μ‚¬ν•˜λŠ” κ²ƒμΈλ°μš”.

κ·Έ κ²½ν—˜μ΄ κ³΅κ°„μ—μ„œ μ˜¨μ „νžˆ 전달될 수 μžˆλ„λ‘, μ„Έλ₯΄νƒ€κ°€ λ‹Ήμ‹ κ³Ό ν•¨κ»˜ν•©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
λ©”μ΄μ˜¬: 아더 신사 슀페이슀 κΈˆμ† 곡사, 였브제 μ œμž‘ 및 μ„ΈνŒ…
λ©”μ΄μ˜¬: 아더 신사 슀페이슀 κΈˆμ† 곡사, 였브제 μ œμž‘ 및 μ„ΈνŒ…

 

μ„Έλ₯΄νƒ€μ™€ ν•¨κ»˜ν•˜λŠ” 성곡적인 μΈν…Œλ¦¬μ–΄ ν”„λ‘œμ νŠΈ

이미 λ§Žμ€ λΈŒλžœλ“œμ™€ 곡간 λ””μžμ΄λ„ˆλ“€μ΄ μ„Έλ₯΄νƒ€λ₯Ό 톡해 꿈꾸던 μΈν…Œλ¦¬μ–΄λ₯Ό μ™„μ„±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곡간에 λ‚ κ°œλ₯Ό λ‹¬μ•„μ£ΌλŠ” μ„Έλ₯΄νƒ€μ™€ ν•¨κ»˜λΌλ©΄ 백화점, λͺ…ν’ˆκ΄€, μ‡Όλ£Έ, νŒμ—…μŠ€ν† μ–΄ λ“± μ–΄λ–€ ν”„λ‘œμ νŠΈλΌλ„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완성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당신이 μƒμƒν•œ κ·Έ λ©‹μ§„ 곡간!!

이제 μ„Έλ₯΄νƒ€μ™€ ν•¨κ»˜ ν˜„μ‹€λ‘œ λ§Œλ“€μ–΄ λ³΄μ„Έμš”. 🎨✨

 

 

λ‹Ήμ‹ μ˜ 상상을 ν˜„μ‹€λ‘œ μ™„μ„±ν•˜λŠ” μ œμž‘ νŒŒνŠΈλ„ˆ~

CERTA (μ„Έλ₯΄νƒ€)

 

 

 


λ©”νƒˆλ§μ»€: ν˜„λŒ€μΉ΄λ“œ 본사 μ‚¬ν‹΄μœ λ¦¬ μΉ νŒλ©”νƒˆλ§μ»€ & κ°„νŒκ±Έλ‹€: λ¬Έμ£Ό μ‹œκ³΅ 및 μ±„λ„κ°„νŒ μ„€μΉ˜
λ©”νƒˆλ§μ»€: ν˜„λŒ€μΉ΄λ“œ 본사 μ‚¬ν‹΄μœ λ¦¬ 칠판 / λ©”νƒˆλ§μ»€ & κ°„νŒκ±Έλ‹€: λ¬Έμ£Ό μ‹œκ³΅ 및 μ±„λ„κ°„νŒ μ„€μΉ˜


 

Q1. μΈν…Œλ¦¬μ–΄ ν”„λ‘œμ νŠΈμ—μ„œ μ™œ 각 곡정별 μ „λ¬Έ μ œμž‘ 업체가 μ€‘μš”ν•œκ°€μš”?

A1. μΈν…Œλ¦¬μ–΄ ν”„λ‘œμ νŠΈλŠ” μ—¬λŸ¬ 곡정이 ν•˜λ‚˜λ‘œ λ§žλ¬Όλ €μ•Όλ§Œ 완성도가 높은 곡간이 λ§Œλ“€μ–΄μ§‘λ‹ˆλ‹€. κΈˆμ†, λͺ©κ³΅, 유리, μ „κΈ°, 아크릴, 사인(κ°„νŒ) λ“± 각각의 μž‘μ—…μ€ κ³΅κ°„μ˜ ꡬ쑰와 λΆ„μœ„κΈ°μ— 큰 영ν–₯을 λ―ΈμΉ©λ‹ˆλ‹€. μ „λ¬Έ 업체듀이 ν˜‘λ ₯ν•˜μ§€ μ•ŠμœΌλ©΄ λ””μžμΈ μ˜λ„μ™€ λ‹€λ₯Έ κ²°κ³Όκ°€ λ‚˜μ˜¬ 수 있으며, 곡정이 μ§€μ—°λ˜κ±°λ‚˜ μ˜μ‚¬μ†Œν†΅μ— λ¬Έμ œκ°€ λ°œμƒν•  κ°€λŠ₯성도 λ†’μŠ΅λ‹ˆλ‹€. μ„Έλ₯΄νƒ€λŠ” 이런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κΈ° μœ„ν•΄ 각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κ²€μ¦λœ μ œμž‘ 업체듀을 ν†΅ν•©μ μœΌλ‘œ μ—°κ²°ν•΄ μ£ΌλŠ” 역할을 ν•©λ‹ˆλ‹€.

 

 


Q2. μ„Έλ₯΄νƒ€λ₯Ό μ΄μš©ν•˜λ©΄ μΈν…Œλ¦¬μ–΄ ν”„λ‘œμ νŠΈμ— μ–΄λ–€ 이점이 μžˆλ‚˜μš”?

A2. μ„Έλ₯΄νƒ€λŠ” 각 κ³΅μ •λ³„λ‘œ μš°μˆ˜ν•œ μ œμž‘ 업체듀을 μ—„μ„ ν•˜μ—¬ μ œκ³΅ν•˜κΈ° λ•Œλ¬Έμ—, 고객이 μ—¬λŸ¬ 업체λ₯Ό 직접 μ°Ύμ•„μ•Ό ν•˜λŠ” λ²ˆκ±°λ‘œμ›€μ„ μ€„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ν”„λ‘œμ νŠΈμ— 맞좘 λ§žμΆ€ν˜• μ†”λ£¨μ…˜μ„ μ œμ•ˆν•˜λ©°, 업체 κ°„μ˜ ν˜‘λ ₯κ³Ό μ‘°μœ¨μ„ 톡해 μ‹œκ°„κ³Ό λΉ„μš©μ„ μ ˆκ°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„Έλ₯΄νƒ€μ™€ ν•¨κ»˜ν•˜λ©΄ λ””μžμΈ 컨셉에 μΆ©μ‹€ν•œ 결과물을 λ”μš± 효율적으둜 μ™„μ„±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